휴대폰 액정수리를 위해 방문한 곳입니다.
중요한 사실
>> 수리를 할 때 보험처리할 거라고 이야기하면 휴대폰 파손 보험처리에 필요한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선수리 후에 수리를 위한 견적서나 수리 영수증을 가지고 보험처리 접수를 하면 됩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선수리 > 파손보험 청구 > 심사 > 통장으로 입금
그리고 자기부담금에 대한 추가지원 신청도 비슷합니다.
추가지원 신청 > 심사 > 다음달 청구서 차감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혹시 무거운 전자제품을 가지고 왔다면 먼저 수레를 가지고 가서 싣고 오면 편리할 것입니다.
1층과 2층 계단에 설치된 인테리어 소품들입니다.
좁은 틈을 이용해 설치한 소품들이 상당히 품격있어 보입니다.
무인접수기는 화면을 보면서 터치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수리를 필요로 하는 휴대폰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합니다.
직원이 꼼꼼하게 옆에서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아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내대로 하면 되고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물어서 하면 되구요.
수기로 기록했던 과정이 터치스크린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진화되었더군요.
입력이 된 정보는 AS 과정에 고스란히 사용되기 때문에 정확한 입력이 필요합니다.
간단한 접수 과정을 완료하면 접수증이 출력되어 나옵니다.
접수증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수리를 위해 휴가를 낸 것은 아니었지만 결과적으로는 그런 셈이 되었네요.
터치스크린에 의한 접수시스템이 서비스센터 전체와 잘 연계되어 있습니다.
읽을꺼리, 마실꺼리, 놀꺼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노트북)도 마련되어 있구요.
휴대폰 충전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물론 신문도 읽을 수 있구요.
7번 창구로 오라네요.
수리 직전에 찍은 액정이 자잘자잘하게 균열이 간 모습입니다.
카메라 유리까지 깨어진 것은 못 보았는데 기사님은 단박에 알아보시더군요.
허걱!
다행히 카메라를 통째로 교체한다든지 수리를 복잡하게 필요로 하지않다고 안내를 해주셨는데요.
5,000원 추가로 카메라 유리까지 교체를 하였습니다.
수리를 마치고 내려와 차에서 찍은 수리된 휴대폰입니다.
수리 기사님이 친절하시게도 액정보호필름도 무료로 붙여주셨답니다.
조심히 사용하시라는 덕담도 함께요~^^
비록 15만원 넘게 결재를 하였지만 기분은 좋게 나올 수 있었습니다.
휴대폰 보험처리 접수를 하면 받게 되는 문자입니다.
[앱_제출 방법 안내]
※ 모든 서류 준비하여 한번에 제출
▶1단계. 앱 설치
①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dles.phonecareplus
② 구글 플레이- “U+보상센터(서류제출전용)” 설치
▶2단계. 서류 제출
☞앱에서 작성
① 보험금청구서
② 개인정보처리동의서
☞수리센터 발급
③ 수리 견적서
④ 전산 영수증
▶3단계. 보상 절차
- 서류 정상 확인 시 약 7일이내 보험금 지급
- 미비사항 발생 시 연락예정(2일내 미연락시 연락 요망)
- 보상진행 상황 문자 발송 예정
▶유의사항
- 30일 경과 시 자동 접수취소
- 보험금 지급 시 잔여보상한도에서 차감
※ 미성년자(명의자)
- 등본(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직인 必)
명의자와 법정대리인 주민번호 13자리 必, 그 외 가족정보 삭제
- 모든 서류 법정대리인 이름/서명 기재
※ 타인계좌 보험금 지급 시
- 예금주의 신분증, 개인정보처리동의서 추가
- 보험금청구서에 위임란 작성
--- LG U+ 수리비 추가 지원 혜택 문의 ---
위의 경로는 그냥 참고만 하시구요.
실제 휴대폰 파손보험 처리 진행은 연락하셔서 안내받은 문자의 경로대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위 첫번째 접수하여 안내 받은 내용과 두번째 중복으로 접수된 내용을 비교해보면 연락처나 경로가 전혀 다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Web발신] [LG U+] 증빙 서류 등록방법 안내 고객님, 모바일 팩스를 이용해 증빙 서류를 등록하시려면 아래 인터넷 주소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증빙 서류 등록하기 ☞ http://118.128.208.149:8080/m/CSDocReg.do?fnum=05034633563 ▶서류 등록 순서 안내 ① 위의 링크를 눌러 새창을 열어주세요. ② 상담사에게 안내 받은 서류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주세요. ③ ‘고객명’ 란에 고객님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④ ‘첨부서류’ 란의 카메라/갤러리 버튼을 눌러 서류사진을 선택해 주세요. ⑤ 보내기 버튼을 누르시면 서류 등록이 완료됩니다. ▶서류 등록 시 유의 사항 - 특수문자를 입력하시면 서류가 등록되지 않습니다. - 최대 발송 가능한 파일 용량: 이미지 파일 7MB/ 문서파일 2MB/ 해상도 1702 X 2330 (초과 시 서류 등록 불가) - 첨부 가능 파일: 이미지 파일 (jpg, bmp, gif, tif)/ 문서파일 (txt. doc, xls, ppt, hwp, pdf, html) ▶모바일FAX 쉽게 이용하기 ☞ http://naver.me/5N0CS0Na ▶팩스 기기로 직접 발송도 가능합니다. FAX번호 : 0503 - 463 - 3563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워포인트에서 도형에 사진넣기 (0) | 2018.04.23 |
---|---|
내 컴퓨터에 웹클라우드 추가해 주는 레이드라이브(RaiDrive) (2) | 2018.01.16 |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19) | 2017.11.27 |
7월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마감) (23) | 2017.07.26 |
T-Map에서 가장 가까운 LPG 충전소 찾기 (0) | 2017.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