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칸투칸 아쿠아 여름신발

칸투칸 아쿠아 여름신발

전에도 신어본 적이 있는데요. 더운 여름에 이만한 신발도 없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과 기능개선이 된 것 같아 기대하는 맘으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신발 박스는 깔끔합니다. 재질이 상당히 단단하게 느껴졌습니다. 개봉하는 처음에는 몰랐는데 박스에 숨은 기능이 있더군요.




개봉~ 하얀 얇은 종이로 감싸져 있네요~






짜잔~ 살짝 걷어 봤습니다.




블랙과 레드의 조화가 웬지 끌려 사긴했는데 사실 튀지 않는 색으로 사려고 했기 때문에 색상은 만족합니다.




고무창이 파이론 고무창이군요~ 겉감은 합성가죽에 메쉬로 되어 있구요~




칸투칸 로고와 뒤축의 파이론창의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제일 맘에 들어했던 부분이기도하고 기대했던 것인데요. 바로 신발끈 조임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와이어로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참 편리합니다. 상황에 따라 신발끈을 자유자재로 손쉽게 빠르게 조절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군요. 잠간 멈춰서서 끼리끼릭하면 끝나니까요. 몇 초만에 뚝딱 신발끈 풀고 조이기가 끝납니다.(완전 간편^^)


밑창을 들여다 보면 발바닥이 참 편하게 보입니다.



물빠짐이 좋도록 설계되었네요.


아쿠아 신발이다 보니까 밑창에 작은 구멍들이 송송송



밑창 아랫면을 가까이 들여다 보면 이런 모양입니다. 깔창에 신경좀 쓴 듯.



전체적으로 신발 모양을 잡아 주기 위해 들어 있는 것인데요 종이로 한 번 더 포장하였네요.


종이를 제거하면 이런 모양이구요.




밑창 디자인도 상당히 신경쓴 듯 하네요.






FANGIO





이 부분 정말 괜찮더라고요~ 특히 운전할 때 발쪽으로 바람을 보내면 발이 막 웃어요~^^ 한 여름 찌는 듯한 올 여름에 덕좀 많이 봤네요~



보이시나요? 안에 손가락. 바람이 숭숭숭 통해서 땀이 거의 차지 않았습니다.




밑창 확대한 모습.




손질 보존 방법이 안내되어 있어 꼼꼼히 읽어 보시면 오래도록 잘 관리하는데 도움 될 것입니다.






길을 걷다가도 쉽게 조절이 가능하여 참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함께 구입한 파랑색.  이건 아들이 고른 것 ^^



밑창도 색상의 조화가 잘 되었다는 느낌입니다.


처음엔 몰랐는데요. 신발 포장 박스에 숨겨진 기능이 있더군요.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간단히 조립하면 손잡이가 생깁니다.




신뢰를 높이다. 칸투칸

개인적으로도 신뢰가 점점 더 쌓여져가는 중입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시포해수욕장 구시포항  (1) 2016.08.26
민들레 홀씨  (0) 2016.06.03
피해야할 세균덩어리 국자 손잡이  (0) 2016.05.23
오목사네 청매실 농원입니다  (0) 2016.05.16
초간단 막힌 세면대 뚫는 방법  (0) 2016.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