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HP Officejet Pro 8610 연결되어 있지 않음 해결 방법

 
바쁘게 일하는데 프린터가 막히는 경우 당황스럽죠?
뜬금없는 오류메시지를 확인하는 순간 집중했던 업무가 모두 멈추어 지게 됩니다.
멀쩡하던 프린터가 한참 바쁜 업무 중에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오류메시지를 보입니다.
네트워크상에 잘 있어야할 프린터가 없다니 참 어처구니가 없는 상황입니다.
출력이 순조롭게 되어야 다음 단계로 진행이 가능한 업무의 경우는 더더욱 프린터 문제 해결에 매달리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HP Officejet Pro 8610 모델을 사용 중에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는 상당히 희귀한 증상을 나타냈는데요.

 
OS는 Windows 10이고요.
HP Officejet Pro 8610 프린터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는 오류 해결방법의 대략적인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시작 >> 설정 >> 장치(Bluetooth, 프린터, 마우스) >> 프린터 및 스캐너 >> HP Officejet Pro 8610 기본값 연결되어 있지 않음 선택 >> 대기열 열기 >> 관리 >> 테스트 페이지 인쇄 >> 테스트 페이지 인쇄 되면 해결
 
 
윈도우 시작으로 들어가서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프린터 및 스캐너를 선택한 후 '연결되어 있지 않음' 이라는 문제 메시지를 갖는 프린터를 선택한 후 나타난 하위 메뉴 중 '관리'를 선택합니다.
 
관리로 들어간 후 디바이스 관리 화면에서 '인쇄 대기열 열기'를 선택합니다.
 
테스트 페이지 인쇄를 하여 테스트 페이지가 인쇄가 된다면 연결이 끊어진 프린터의 연결이 다시 된 것입니다.
프린터 연결되어 있지 않음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이 문제의 원인이나 어떻게 해결이 된 것인지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는 관련된 지식이나 정보가 없어 해결했던 과정만 대략적으로 살펴봤습니다.
이제 평소처럼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jajune+
#자주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웰벤트(WELLVENT)블루투스 이어폰  (0) 2019.03.04
티스토리 에버노트로 글쓰기  (0) 2019.03.04
몰카 탐지기  (0) 2019.03.04
30초면 양치끝 신박한 전동칫솔  (4) 2019.01.01
HP Officejet Pro 8610 스캐너 용지크기 설정  (0) 2018.10.12